본문 바로가기

축구/해외축구

아스날, 에버턴, AC밀란, 리옹 출격! 이번 주 유로파리그

파리 생제르망의 3-0 대승, 첼시의 극적인 역전승으로 17/18 UEFA 챔피언스리그 매치데이 2 경기가 끝마쳤다. 기대를 모았던 경기 모두 골잔치 속에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








뜨거웠던 수요일과 목요일 새벽, 그리고 내일 새벽도 축구팬들을 기다리는 경기가 있다. 챔피언스리그 못지 않은 분위기 속에 수준급의 경기가 열린다. 17/18 UEFA 유로파리그 24경기가 금요일 새벽 일제히 펼쳐진다.

가장 주목을 받는 팀은 단연 아스날이다. 매번 챔피언스리그에 오른 팀이지만, 이번 시즌 17년만에 유로파리그에 출전한다. 첫 경기 쾰른 전에서는 무난한 3-1 승리. 이번에는 벨라루스 리그 최강자 바테 보리소프를 만난다.

AC밀란의 경기도 주목된다. 리그에서 4승 2패를 거두고 있는 밀란은 1차전 오스트리아 빈을 5-1로 승리한 기세를 이어 크로아티아 구단 리예카까지 꺾고자 한다. 다만 들쑥날쑥한 경기력이 이변의 대상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에버턴과 올림피크 리옹이 각각 아폴론 리마솔, 아틀란타를 상대한다. 같은 E조에 속한 두 팀이 1위 싸움을 위해 경쟁하는 것도 치열할 것으로 전망된다. 


유럽 명문팀이 출전하는 17/18 유로파리그는 챔피언스리그와 같이 SPOTV NOW에서 모든 경기를 생중계로 볼 수 있다. 베이식/스탠더드 상품을 이용하면 SPOTV NOW 1, 2 채널에서 중계하는 모든 축구, UFC, NBA, 테니스 등을 시청할 수 있다. 기존 상품 이용자는 축구 PLUS(월 3,190원)를 이용하여 이외의 모든 축구 경기를 시청 가능하다. 또한 이번에 출시한 축구 PACK(월 13,200원)을 가입하면 UCL, UEL, 라리가 전 경기는 물론 EPL도 라운드당 8경기를 즐길 수 있다.


[무료체험] SPOTV NOW 축구 PACK 지금 가입하면 한달 무료!




17/18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2차전 중계 일정

9/29 (금)
-02:00 보리소프 vs 아스날 / NOW 생중계
           제니트 vs R.소시에다드 / NOW2 생중계
-04:05 AC밀란 vs 리예카 / NOW 생중계
           에버튼 vs 리마솔 / NOW2 생중계





※ 이 콘텐츠는 SPOTV NOW 서포터즈 1기 활동 기간 중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