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미디어/홍보 또는 마케팅

어쩌면 마지막이 될 AC 밀란의 유로파리그 : SPOTV NOW와 함께



















[해외축구] SPOTV NOW 축구 PACK/축구 PLUS만 갖고 있으면 챔스, 유로파 전 경기 실시간 생중계 시청 가능!

[이벤트] 동아시안컵 경기 보고 승부도 예측하고! 대한민국의 3경기 결과를 맞추면 SPOTV NOW 1년 이용권이!






※ 이 콘텐츠는 SPOTV NOW 서포터즈 1기 활동 기간 중 작성하였습니다.

어쩌면 마지막이 될 AC 밀란의 유로파리그 : SPOTV NOW와 함께

말디니, 가투소, 인자기, 네스타. 이들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선수였고 AC 밀란의 황금기를 이끌었다.
이들을 주축으로 AC 밀란은 한 시대를 풍미했다. 세리에 A와 챔피언스리그에서 두 번씩이나 정상에 오르고 10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그러나 이들이 떠난 뒤 AC 밀란은 8-10-7-6-7의 순위를 찍으며 팀 역사상 가장 절망스러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또한 리용홍 괴담으로 팀의 미래도 불확실해졌다. 어쩌면 주축 선수를 팔아야 할 지도 모른다. 역시 차이나 넘버원이다. 황사 머니는 오일 머니 못지 않게 좋다. 재벌 2세는 어떤 기분일까? 건물주는 하루종일 집에서 놀까?
이 중국놈 때문에 AC 밀란이 또 매각될 수 있다고? 그럴 순 없어.. 리즈에 이어 이 팀만은 안 돼!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AC 밀란 경기 미리 봐둬야겠다..(?) 이번에 출시된 SPOTV NOW 앱만 있다면 해외축구는 걱정 없지!
우와!! 화질도 인터넷 상황에 따라 고화질, 일반화질, 모바일화질로 선택할 수 있고 관련 VOD가 있으니까 내가 보고싶은 다른 영상도 쉽게 찾아주네!
풀영상은 물론 하이라이트도 있으니까 골라볼 수 있네! 지긋지긋하던 광고도 없어!! 어디 보자..영상 한 편당 15초 광고에 한 라운드를 보면15초X24경기. 거기다가 경기당 평균 골은 0.81골로... (feat.기적의수학자)
SPOTV NOW 덕분에 챔스는 물론 유로파도 보게 돼서 괜찮네. 축빠들 인생 망치려고 EPL이랑 라리가, 세리에A, 리그앙까지?
이정도면 월 10,000원씩 결제해도 본전 뽑겠네. 전 경기 생중계에 MUTV까지 보여주면 개꿀 ㅇㅈ? ㅇㅇㅈ
밀란 리그에서는 죽쑤더니 유로파에선 깡패 모드야? 방학하면 하루 종일 SPOTV NOW만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