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미디어/홍보 또는 마케팅

나는 맹구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모든 것 MUTV















나는 맹구다 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이다. 박지성이 영국으로 간 2005년, 처음으로 본 EPL팀이 맨유였기 때문이다. 그 시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프리미어리그 우승 4회, 2008년에는 챔피언스리그 정상까지 올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통해 나는 스콜스, 비디치, 긱스와 같은 스타 플레이어를 봤고 축구에 빠진 학창 시절은 그렇게 지나갔다. 그렇게 언제나 정상에 있을 것 같던 맨유는 군대를 다녀오니 맹구가 되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떠나면서... 비록 바쁜 대학 생활 속에 예전처럼 경기를 많이 보지 못하지만, 또 다들 맹구라 부르더라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언제나 내 팀이다. 요즘은 추억을 되살리며 옛 경기를 본다. 축구를 가장 재밌게 본 그때의 경기를 보면 문득 친구들과 축구 얘기하던 시절이 떠오른다. 어떻게 보냐구? 하루 종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만 나오는 MUTV에서 볼 수 있다. 내가 태어나기도 전인 70-80년대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를 보는 것은 물론, 바비 찰튼, 조지 베스트와 같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전드의 모습을 영상으로 생생히 확인할 수 있다. 몇 년 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할 미래의 스타들의 모습도 지켜볼 수 있는 ACADEMY HIGHLIGHTS까지! 이외에도 무리뉴의 기자회견, 다큐멘터리, 기획 영상, 라커룸, 클럽하우스 영상이 가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MUTV는 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는 PC, 모바일로 언제나 맨유와 함께하세요!


SPOTVNOW APP : 스포티비나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더 간편하게 해외 축구를 즐기세요!



※ 이 콘텐츠는 SPOTV NOW 서포터즈 1기 활동 기간 중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