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미디어/홍보 또는 마케팅

NBA 매니아가 되는 길 : NBA의 모든 것 NBA TV


NBA 매니아가 되는 길 얼마 전부터 NBA에 빠졌다. 스테판 커리와 르브론 제임스의 플레이를 보니 누구라도 반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입문자에게 NBA는 너무 어렵다. NBA라고는 마이클 조던밖에 모르던 나에게 30개의 팀, 500여명의 선수는 너무 많다. 가득 찬 경기장에서 10명의 선수가 보여주는 환상적인 플레이를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지만, 나는 NBA를 더 알고 싶어졌다. 이젠 NBA 매니아가 되기 위해서 NBA TV를 보기 시작했다. 더 재밌게 보고 싶다는 마음 하나만으로! NBA TV를 대표하는 NBA GameTime. 가장 빠르게 NBA 소식을 접하고 스코어, 스탯, 하이라이트가 메인인 프로그램. 경기 분석과 기록 분석은 물론 다채로운 프로그램까지 준비돼 있어 영어가 안 들리는 나도 눈으로 즐긴다. 또한 10 Before Tip, Open Court, Inside Stuff, NBA Action과 같은 프로그램을 보다 보면 나도 어느새 NBA 매니아! NBA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NBA TV는 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는 PC, 모바일로 언제나 NBA와 함께하세요!


SPOTVNOW APP : 스포티비나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더 간편하게 해외 축구를 즐기세요!



※ 이 콘텐츠는 SPOTV NOW 서포터즈 1기 활동 기간 중 작성하였습니다.